공급망 통합이란
공급망 통합이란 원활한 연계를 실현하는 성능 향상 접근법을 의미합니다. 특정 공급망 내의 다양한 액티비티, 수준 및 기능 사이에서 고객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공급망 통합
공급망 통합의 목적은 효율성 향상과 중복성 감소이며, 이를 통해 개선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품의 가용성과 비용 절감을 실현합니다. 성능 향상 대책에는 로지스틱스라는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관리 부문, 공동 전략 계획, 정보 공유 메커니즘 및 기술 워킹 그룹. 예를 들어 르완다에서는 개선을 위해 Family Planning Technical Working Group(FPTWG)이 설립되었습니다. 협조하여 노력의 중복을 최소화한다. 정기적인 회의와 정보 공유에 대해서는 그룹은 파트너 간의 신뢰를 조성하고 나아가 상품 개선에 공헌하고 있다. 보안: 예측과 조달을 합리적인 시간 내에 실행하여 재고 최소화 등을 실현합니다. 제공자는 훈련을 받고 시설은 전국에서 업그레이드됩니다. 그룹의 대처의 최종 결과 효율성 향상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실현합니다. 이 핸드북은 공급망 물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그 체인 내에 특정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공급망 업계에서는 다른 섹터나 조직이 통합을 검토하는 방법이 다르다. 따라서 다른 언어 또는 정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중위생 분야에서는 질병에 특화된 프로그램의 공급망 합리화에 대해서. 따라서 본 핸드북에서는 다음 방법을 설명합니다. 서로 잘 기능하는 기능을 만들 수 있고, 서로의 연결을 구축하거나 강화하는 방법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기능과 이러한 액티비티가 어떻게 품질 높은 제품의 신뢰성 높은 공급을 지원하는지.
필수 데이터 항목인 소비에 대해서는 어떨까요?
일반적으로 창고에서 고객에게 직접 상품을 배포(디스패치) 하지 않으므로, 실제 소비 데이터는 보관 기록에 수집되지 않는다. 최저 수준으로 기록된 데이터를 발행합니다. 재고 관리 레코드는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소비 데이터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시설 점포에서 조제실까지). 누가 보관 기록을 작성하나요? 스토리지에서 재고를 받거나 발행하는 사람, 물리적 데이터를 취득하는 사람에 의해 완료됩니다. 창고 관리자 및 기타 창고 직원을 포함한 재고 재고 및 서비스 제공 Point(SDP; 포인트) 직원. 약국은 재고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직원도 재고 기록을 사용해야 합니다. 테 약사 기타 약국 직원은 이러한 보관 기록을 작성할 책임이 있습니다.
어떤 때에 기록부에 기입하나요?
상품을 받거나 발행할 때마다 재고 기록에 기록됩니다. 엔트리도 재고가 물리적 인벤토리 중에 카운트되었을 때 또는 손실을 알아차리면 즉시 기록됩니다. 다음의 경우 보관 기록이 가득 차서 이전 기록의 종료 잔액을 사용하여 새로운 기록이 시작됩니다.
보관 기록 데이터는 어떻게 정리되어 있나요?
날짜와 거래 참조(대응하는 고유의 번호)에 근거하여 편성되어 있습니다. 영수증 또는 발행물의 거래 기록 및/또는 제품을 받을 시설의 이름 발행 완료). 테이는 영수증, 발행, 손실과 조정, 수중 잔액을 기록합니다. 테이모 물리적 인벤토리의 결과를 기록한다(보관량을 확인하기 위해 아이템을 카운트했을 경우).
재고 관리 기록 포맷의 예는 무엇입니까?
보관 기록의 가장 일반적인 형식은 개별 스톡 카드와 점포 대장입니다. 종류 재고 관리 기록에는 스톡 카드, 재고 관리 카드, 빈 카드가 포함됩니다.
빈카드란 무엇입니까?
로트 번호별로 하나의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 보관 기록입니다. 그 로트의 모든 아이템의 유효 기간은 동일합니다. 예를 들면, 빈 카드 하나는 보관 시설의 파라세타몰 로트에 대한 정보를 유지합니다. 그 로트의 파라세타몰 수중에 있는 재고와 그 로트의 손실 및 조정에 대해서만 기록해야 합니다. 그 로트. 빈 카드는 보통 로트가 발견된 빈(또는 선반 또는 팔레트 위치)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