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틱 관리의 개념입니다.

Total Logistics Management 개념의 전제 조건은 엄밀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서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제품 분석과 물류 전략을 선택합니다(개념 간). 조정 전략은 Total을 구현할 때 중요한 출발점입니다.

로지스틱 관리의 개념입니다. 

두 전략 모두 TLM 접근 방식으로 받아들여집니다. 그러나 개념적인 로지스틱스 전략은 더 많은 도입을 가능하게 합니다. 로지스틱 관리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법입니다. 그럼요, 하지만 반드시 Total Logistics Management 구현은 저설계의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적합성 제품(예를 들어 표준화된 치수의 건축용 벽돌)입니다. 그렇게 말입니다. 사례, 물류 및 공급망 관리의 지속적인 개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기업 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기반입니다. 

기업이 노력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합니다. 지속적인 로지스틱스 개선과 종합적인 로지스틱스 관리 원칙입니다. 구현에서는 로지스틱스 맥락에서 수동적인 접근법을 채택해야 합니다. 관리입니다. 이것은 다음을 가능하게 하는 로지스틱스 프로세스의 시정 조치를 가리킵니다. 로지스틱 분야에서 잘못된 결정을 내린 데 따른 문제를 줄입니다. 필요합니다.

적절한 제품 관리란 대량 생산 측면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제품 범위 제한 외에도 높은 맞춤률이 따릅니다. 첫 번째 두 가지입니다. 파라미터를 사용하면 로지스틱 스테이지(공급, 제조, 배포, 폐기)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및 반품)과 물류기능(재고, 보관, 재고관리, 주문)이 있습니다. 처리, 패키징을 진행합니다. 

파라미터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철저한 제품 분석을 통해 TLM을 기반으로 물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시스템은 다음 환경에 맞게 의도적으로 설계 및 구성해야 합니다. 이용 가능한 인적, 물적, 재정적, 정보적 자원을 도입합니다. 사람이나 물건이나 정보가 안전이나 안전을 가져오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상품과 정보의 자동화는 다음과 같이 흐릅니다.

을 참조해 주세요. 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지속 가능한 물류 개발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전문성과 신뢰에 기반한 물류 파트너십의 추구는 물류를 만듭니다.
고객 만족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습니다. 퍼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