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관리 프로세스가 정립의 반복이다

창고관리 프로세스입니다. 


포장재입니다

포장 프로세스의 또 다른 요소는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포장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균형을 잡는 것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운송 중에 상품을 보호하는 것 사이에서, 최소화합니다. 패키지의 총 중량(따라서 택배비)과 보관 비용입니다. 포장 재료 자체의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분명히, 파베르제 계란을 배송하는 것은 더 나은 것을 보증할 것입니다.책을 배송하는 것보다 포장재가 더 비쌉니다. 그러니까요.제품 카탈로그(및 제공 기록)를 분석할 가치가 있습니다.필요한 포장재의 범위를 결정합니다.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예입니다:

공기로 채워진 비닐 봉지, 매우 가볍고 좋습니다. 보호하지만 팽창 작업이 필요합니다. 90% 보호합니다

순위.
1. 에어베개입니다. 가벼우면서도 충격이 제한된 느슨한 충전 양털입니다. 보호. 보호 등급이 60%입니다.
2. 털실을 잘게 썰었어요. 두 겹을 감쌌어요
3. 셀로 테이프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75%의 보호 등급입니다.
4. 생분해성 또는 재활용 폼 땅콩입니다. 90%의 보호 등급입니다. 싸고 가볍지만요.제한된 보호를 제공합니다. 보호 등급이 50%입니다.
5. 종이 디스펜서에서 꺼낸 것으로 포장업자가 으스러뜨린 것입니다.제한된 보호입니다. 보호 등급이 50%입니다. 땅콩을 싸요
6. 버블랩입니다
7.종이를 채썬 것입니다. 

고객님의 주문을 발송하겠습니다

창고 관리 프로세스의 다음 몇 가지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릴게요.
1. 짐 무게를 잴게요.
2. 해당 배송 라벨(및 청구서(아직 발행되지 않은 경우)를 인쇄합니다.
3. 해당 판매 채널 또는 주문에 "Shipped"로 표시합니다.
4. '발송확인'과 '추적'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품질 높은 주문 관리 시스템이 이를 수행합니다.
자동적으로 실행됩니다.
*'V-Print:'도 참조해주세요. 라벨과 청구서를 Veeqo로 인쇄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완벽한 주문으로 고객 유지율을 높이는 방법'도 참조하십시오.

관리 프로세스입니다.

창고 성능을 측정합니다. 공급망 관리의 모든 부분에서 성과를 추적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창고 관리에 있어서도 다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다음 두 가지에 관한 것입니다:
1. 고객 주문의 정확성(손상 없음)입니다.
2. 고객의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손상 없음).

창고 관리의 성공을 측정하기 위해 추적하려는 주요 KPI

프로세스:
수신효율입니다. 이는 귀하의 팀이 새로 제공된 구매의 수령 및 보관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다음에 대한 정확한 타임스탬프를 기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 재고가 배송 중입니다. 이 재고품을 보관할 준비가 되면요. 그리고 다시 한번 재고가 실제로 정리되었습니다.그런 다음 각 지점 간의 시간 차이를 계산하고 해당 월의 평균을 계산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귀사의 창고 운영 영역에서 성능이 얼마나 추세적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익률입니다
반품되는 주문이 항상 창고의 문제인 것은 아닙니다. 고객이 구매자의 후회를 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요. 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핵심은 반환 이유별로 세분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창고 또는 운영 관리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이 KPI가 높은 정확한 이유를 살펴보고 해결할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여러 가지 반환 이유를 확인하고 다음 방정식을 사용하여 각 반환 이유를 분석합니다: 정확도를 선택합니다. 수익률을 적절하게 추적하고 세분화하면 특히 중요한 데이터인 선택 정확도도 분석할 수 있습니다.피킹 정확도를 계산하려면 해당 기간의 총 주문 수를 KPI의 수익률 데이터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다음 방정식입니다.
고릅니다. 정확도 = 총 주문 수 - 잘못된 품목 반품입니다. 총주문수입니다.

주문선도시간입니다
주문 리드 타임(또는 평균 주문 처리 시간)은 고객이 주문을 받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너
다양한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제 주문, 아마존 프라임 주문 또는 특별 주문입니다. 또는 더 큰 제품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주문 리드 타임이 낮을수록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집니다.완벽한 상태로 도착하기 때문입니다.

수익률입니다
반품되는 주문이 항상 창고의 문제인 것은 아닙니다. 고객이 구매자의 후회를 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요. 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핵심은 반환 이유별로 세분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창고 또는 운영 관리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KPI가 높은 정확한 이유를 살펴보고 해결할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여러 가지 반환 이유를 확인하고 다음 방정식을 사용하여 각 반환 이유를 분석합니다.정확도를 선택합니다.수익률을 적절하게 추적하고 세분화하면 특히 중요한 데이터인 선택 정확도도 분석할 수 있습니다. 피킹 정확도를 계산하려면 해당 기간의 총 주문 수를 KPI의 수익률 데이터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다음 방정식입니다.
고릅니다. 정확도 = 총 주문 수 - 잘못된 품목 반품입니다.총주문수입니다.x100( )입니다

주문선도시간입니다
주문 리드 타임(또는 평균 주문 처리 시간)은 고객이 주문을 받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너
다양한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제 주문, 아마존 프라임 주문 또는 특별 주문입니다.또는 더 큰 제품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주문 리드 타임이 낮을수록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집니다.완벽한 상태로 도착하기 때문입니다.